한 이불 속 열두발바닥

귀염둥이 셋째 CMS 테스트 보고 왔어요. 본문

4남매 육아

귀염둥이 셋째 CMS 테스트 보고 왔어요.

열두발바닥 2021. 9. 5. 20:37
반응형

 

초등 3학년인 셋째 CMS 테스트를 보고 왔어요.  언니와 같이 픽업할 수 있는 학원이라서, 조마조마하면서 테스트를 봤는데, 의외의 결과가 나와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교과평가는 20문제 모두 다 맞았고, 사고력에서는 감점 3점을 받았네요. 생각외로 아이의 테스트 결과가 너무 좋네요. 

 

교과평가

 

사고능력 평가

 

사고셈을 매일 거르지 않고, 2장씩 풀었던 것이 상당히 도움이 된거 같아요. 교과는 디딤돌(응용)으로 한학기 선행을 했어요. 마냥 어리기만 봤던 셋째인데 대견하기 그지 없네요. ㅋㅋ. 둘째와 마찬가지로 셋째도 CMS에서 좋은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재미있게 수학을 공부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