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이불 속 열두발바닥

해변 경치에 흠뻑 빠져드는 속초 바다향기로 본문

소소한일상

해변 경치에 흠뻑 빠져드는 속초 바다향기로

열두발바닥 2020. 2. 20. 21:19
반응형

 

 

속초해변에서 외옹치항까지 연결되는 해변 산책로인 바다 향기로에 다녀왔습니다.  바다 향기로는 양 끝단까지 왕복 1시간이 걸리는 산책로로서, 해변을 따라 걸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시원한 바다 View를 확실하게 제공하고 있지요. 속이 뻥뚤리는 바다를 보면서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외옹치항에서 시작할 수도 있고, 속초해변에서 산책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외옹치항에 주차를 하고, 출발하여, 속초해변까지 걸었습니다.

 

 

겨울이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산책을 즐기고 있더군요.  겨울바다는 정말 사람을 끄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겨울바다로 가자~

메워진 가슴을 열어보자.

스치는 바람 불면

너의 슬픔을 같이 하자.

너에게 있던 모든 괴로움들을

파도에 던져버려 잊어버리고

허탈한 마음으로 하늘을 보라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을

.

.

 

외옹치항에서 출발하면, 해안 절벽에 만들어진 산책로로 바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나무데크로 바다 위에 산책로를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겨울바다를 정말 손에 잡힐 듯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잠시 파도소리 감상해보시지요.

 

 

 

해안 산책길 위는 롯데 속초 리조트가 있더라구요.  언제가 한번 꼭 가봐야 겠습니다.

 

 

산책길 끝에는 속초 해변이 있습니다.  속초에서 가장 유명한 해수욕장이지요.  겨울이라 여름에 빽빽하게 들어차있는 파라솔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머랄까 정말 겨울 바다에 온듯한.  왜 있잖아요.  겨울 바다 하면 바로 떠오르는...

 

산책로 끝에는 인증샷을 찎을 수 있는 천국으로 가는 계단이 있더라구요.  이름하야 바다향기로 계단...  작품하나 만들 자세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

 

 

해변에 도착하니, 아이들이 신이 나서 뛰어놀다가, 열심히 조개 껍데기를 줍습니다. 연신 이 조개껍데기 이쁜지를 물어봅니다.  응~~  다 바지락 껍데기야 ㅎㅎ  아이들 놀게 두고, 바다가 보이는 까페에서 여유를 즐겼습니다.  바다가 그렇게 이쁠수가 없더라구요.  바다 View에 Coffee 한잔.  세상 부러울게 없습니다.

 

 

여러분들도 겨울 바다 여행 어떠신지요. 만약 오신다면 속초 바다향기로에 꼭 한번 들려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